여기 저기 널려 있는, 홈페이지

그냥 얻을 수 있는 계정으로 만든 블로그/마이크로  페이지가 의외로 꽤 된다.

여기는… 나름 유료.

softcream::Project “Type B : 여기는 주로 기술적인(?) 내용만 적고 있다.
twitter. : 그 유명한!! 하지만 요즘은 가급적 자체하려고 하는 편.
Google plus : 트위터에서 구글플러스로 옮기는 중이다. 제한된 노출을 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맘에 들고, 긴글에 대한 신경을 쓸 필요가 없어서 좋다.
Facebook : 이상하게 나와는 잘 맞지는 않다. 근데 구글 플러스랑 사실 비슷하다. 잘 쓰지는 않는다.
미투데이 : 어~~쩌다 가끔 글만 툭툭 던진다. 애정이 갈듯하다가도 그냥 안가게 되는 곳.
워드프레스 : moveable type 이후로 많이 쓰는 블로그 툴에서 포스팅하는 서비스(예전 태터툴즈랑 비슷.. 하다). 텍스트큐브이후로 더 많이 쓰는것 같다.
텀블러 : 워드프레스 기반인 블로그 제공 서비스. 워드프레스와 동일하게 만들기만 하고 딱이 없애지도 않으면서 글도 안쓰는…
그외 잡다구리 : 그냥 저냥.. 포털사이트에 있는 그냥 딸려온 것듯. (네이버, 다음꺼도 여기에 속한다. 아참.. 싸이도 역시) 거의 관심을 두지 않고 있다.

각각 특징에 맞춰서 쓰면(?) 좋은데, 그나마 유지하는게 어딜까 하는 생각이 든다.


게시됨

카테고리

작성자

태그:

댓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