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들어서 갖고 싶은것!!

집에 있는 PC가 오래된터라서 가끔씩 버벅거린다.

지금은 양도하고 말았지만, 작년 초에 일때문에 구했던 도시바 노트북이 가격에 비해서 키감이 좋았던터라(게다가 특이한 파란 외장색이 맘에 들었음!!) 가끔씩 노트북을 둘러보더라서 도시바외에 다른건 잘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
물론 가격대비 성능(?)을 봤을때도 그만한 노트북이 없어 보이기 때문이기도 하다. (역시 개인 취향이다 보니.. -_-;)

처음 썼던 도시바 노트북(Satellite A10 북미판)의 단점은 LCD는 14인치인데도 실제 외관은 15인치 베이스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액정 테두리 여백이 많았다. (그래서 더 크다는 생각이 들었음)
들고 다니기에는 “겁나” 무거운(요즘은 넘 작은게 많다 보니까…)터라서 휴대용으로 쓰긴 버겁고, 집에 두고 쓰다가 어쩌다 들고 나갈 수 있는 용도로는 딱인듯 하다.

TOSHIBA Satellite A60 시리즈 중에서 PSA60K-0CQ005 모델
DVD write 기능이 필요없다면 PSA60K-0CP005 모델이 있으나 가격차는 거의 없음

요 녀석은 가격이 저렴한 편에 이쁘장한 외장을 가지고 있다.
물론.. 큼지막한 단점(?)이 있긴 하지만 IBM ThinkPad 에서 만족했던 키감을 그대로 준다.

집에서 쓰고 있는 PC도 잘 쓰고 있긴 하지만 가끔씩 불안한게 새로 장만을 생각해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사진은 도시바 사이트에서 가지고 옴

글쓴이 지민아빠

중년의 모바일 개발자. (코딩은 안함. -_-a) 집안일에 열심인 아내와 아직은 어린 아들과 살고 있답니다.

댓글 2개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