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 사다

전에 쓰던 후지필름 Z1이 수리도 할 수없이 망가지는 바람에, 여행가게 된다는 핑계로 새로 디카를 쇼핑몰서 구매했다.
망가진 디카는 겉보기에는 아주 멀쩡한데, 카드 인식이 안된다. 수리센터에 갔더니만 보드를 바꿔야 한다나..(디카 가격이 21만원인가에 샀는데, 보드 교체하는데 16만원이 넘는다더라.. )

DSLR이 꽤 끌리긴했지만, 아직은 나한테는 무리가 있다는 생각에 하이엔드 급인 소니 H7 모델을 선택했다.

주문은 어제했는데, 언제 올려나 몰라…

소니 H7 모델, Flickr 가지고 옴

글쓴이 지민아빠

중년의 모바일 개발자. (코딩은 안함. -_-a) 집안일에 열심인 아내와 아직은 어린 아들과 살고 있답니다.

댓글 5개

    1. 컴팩트형 디카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편이다.
      저런 기능에 컴팩트형이면 족히 40만원은 넘겠지만, 메모리 2기가에 삼각대 포함해서 39만원.
      하나 사. -_-a

  1. 난 드뎌 컴퓨터 질렀다. ㅋㅋ 엑스피드 깔고 저렴하게 50만원 정도로… 20.1″ TN LCD 모니터와 함께 …

    저걸로 WOW만 계속 하게 되지 않을까 살짝 걱정도 되지만.. ㅋㅋ

    그나 저나 난 언제 디카 사보누….

    1. 연애하면서 디카도 장만 안했냐? 아직 와우하나보구나 나도 키워놓은거 30시간 정량제 끊어놓고 가끔 들어가보고 싶은데…. Client 받기가 장난이 아니더라… 너무 느리고…

  2. ㅋㄷㅋㄷ 잘해봐라.. 서버 이전했다… 강제 통합 어디더라 이름이 기억이 안남 .

    70 허접랩 두마리… 흑마, 암사제 랄루~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